카테고리 없음

성공을 지원하는 우수한 부채 통합 아이디어

선율치즈 2020. 6. 3. 08:55


성공을 지원하는 우수한 부채 통합 아이디어



부채는 계속하도록 허용될수록 더 심해질 수밖에 없는 우울한 상황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재정적으로 좋지 않은 상황에 있을 때 생각하지 않고 일을 한다.


당신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말고, 대신 부채 통합이 당신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배워라.




부채를 통합하려고 할 때, 비영리 기업이 신뢰할 수 있는 회사라고 가정하거나 당신이 그들에게서 많이 청구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지 말라.


사기꾼들 조차도 대출약정과 금리가 너무 높은 당신을 그들의 웹에 빨려들려고 이 용어를 사용할 것이다.


그러므로 반드시 이 회사에 대한 조사를 미리 하도록 하라.




어느 채무통합기관과 함께 가야 할지를 볼 때 장기적인 안목으로 봐야 한다.


너는 너의 현재 상황을 통제해야 한다.


하지만 나중에 회사가 너를 도와줄지도 알아야 한다.


현재의 문제를 완화하고 향후 같은 상황에 처하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는 부채 통합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채무 통합 회사가 그들이 비영리 단체라고 말한다고 해서, 그들이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비영리"가 항상 큰 의미를 갖는 것은 아니다.


그들의 등급과 평판을 알아보기 위해 당신의 Better Business Bureau에 확인해 보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생명보험에 가입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정책을 현금화하고 그 자금을 당신의 빚을 갚는데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보험에서 얼마나 많은 현금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보험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때로는 자기가 지불한 돈의 일부를 빌릴 수 있다.




금리가 낮은 신용카드가 있으면 빚을 일부 갚는 데 쓰고 싶을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이자를 절약할 수 있고, 한 번만 지불하면 된다.


당신의 모든 빚을 하나의 신용카드로 합친 후에, 그 소개 제안이 끝나기 전에 그것을 갚는데 집중해라.




부채 통합 금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가장 좋은 선택은 고정 금리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대출 기간 전체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을 정확하게 알 수 있다.


조정 가능한 계획은 기만적일 수 있다.


결국, 당신은 처음에 했던 것보다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부채를 통합할 때 무엇이 당신을 부채 상황에 빠뜨렸는지 알아내라.


네가 절대 원하지 않는 것은 너를 이 난장판으로 몰아넣은 행동을 반복하는 것이다.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재정 관리를 위한 새로운 전략을 개발하도록 노력하라.




부채 통합 대출은 신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비록 여러분의 신용을 해치는 부채 통합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이런 종류의 대출은 여러분이 이자율로 지불하는 이자율을 낮추고 모든 것을 하나의 간단한 관리 가능한 지불로 결합함으로써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지불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누구에게나 유용한 전략이다.




빚진 사람들은 가끔 비이성적인 선택을 한다.


압도당하지 말고 상황을 필요 이상으로 악화시켜라.


당신은 이제 부채 통합의 잠재적인 이익에 대해 더 잘 이해했으므로, 이 조언을 잘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