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울증을 앓고 있는 가족을 돕는 방법

선율치즈 2020. 6. 3. 08:56


우울증을 앓고 있는 가족을 돕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요청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우울증 치료를 기피한다.


그들은 마음을 다스릴 수 없게 될까 봐 두려워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고 그것을 요청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여기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들이 있다.




설탕은 섭취 시 우울증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반드시 피하도록 한다.


이 당분들은 통곡물처럼 복잡한 탄수화물보다 혈류로 더 빨리 들어갈 수 있다.


설탕은 조금이나마 에너지를 주겠지만, 그 후에는 더 슬프고 피곤할 뿐이다.




인생의 개인적인 문제를 없애라.


일을 할 때 압도당하지 않도록 아기들의 발걸음을 옮겨라.


작은 목표를 세움으로써 우울증을 유발하는 문제들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중재는 당신이 우울증과 관련된 증상들을 다루는데 도움을 준다.


명상에 대한 연구는 그것이 혈압을 낮출 뿐만 아니라 정말로 여러분의 기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전국의 도시와 온라인 포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우울증 지원 단체가 있다.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하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것은 단지 일반적인 대화나 우울증으로 인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공유함으로써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대화할 친구나 동생을 찾거나 심지어 비디오 게임을 함께 하기도 한다.


널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락하는 것만으로 도움이 될 수 있어.




컨디션이 얼마나 안 좋은지 상관없이 전문가를 찾아가 봐.


정확한 진단을 받고 약이 필요한지 알아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또한 이러한 전문가들은 증상을 기반으로 현재 겪고 있는 우울증에 대한 DSM-IV-R 진단 범위를 좁힐 수 있다.




음악을 듣는 것은 우울증으로 고통 받는다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음악을 듣는 것은 정말 좋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답니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예술을 즐겨라.




만약 네가 우울증이 있다면 일기에 글을 써봐.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무엇을 생각하는지 적을 때, 당신은 더 편안해지기 시작할 것이다.


또한, 무언가가 당신을 괴롭히기 시작할 때, 그 정확한 순간에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에 대한 일기를 쓰는 것은 왜 이런 증상이 발생하는지에 대한 패턴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항우울제를 처방받으셨다면 꼭 복용하십시오.


의사의 지시보다 더 많이 또는 적게 복용하지 말고, 위험할 수 있으므로 의사와 상의 없이 약을 끊지 마십시오.


보통 우울증을 예방하는 것만으로도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항우울제는 제거될 필요가 있다.




항우울제를 복용하는 경우 매일 아침 같은 시간에 복용하도록 한다.


매일의 일상에서 약을 먹으면 잊혀질 가능성이 적다.


또한 아침에 약을 먹으면 일과 다른 일상 활동을 통해 기능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여러분은 우울증의 몇몇 증상들을 물리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알고 있다.


인생은 그 자체로도 힘들 수 있지만 우울증을 다루는 것은 어깨 위에 얹혀 있는 엄청난 무게처럼 보일 수 있다.


아래 팁을 사용하여 도움말을 찾으십시오.